[크리에이터의 오디언스에는 국경이 없다, 암호화폐도 그렇다]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에서의 크리에이터는 단순히 개인 창작자에 그치지 않습니다.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은 곧 인터넷 비즈니스를 차리는 것이고, 크리에이터는 곧 기업가라는 인식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인터넷의 GDP를 끌어올리겠다"는 스트라이프의 미션은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와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죠. 스트라이프 창업자인 패트릭 콜리슨은 클럽하우스와의 파트너십 당시 "새로운 소셜 플랫폼이 내부 수익화나 광고보다 참여자 수익(*participant* income)에 우선 집중하는 게 멋지다. 급성장하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와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시대에 흥분된다"는 덕담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넷의 GDP를 끌어올리겠다'라는 미션 참 멋지지 않나요?

11. 단독⚡ 스트라이프, 암호화폐 전략은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레드버스백맨

11. 단독⚡ 스트라이프, 암호화폐 전략은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6일 오후 3:4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1 • 조회 1,686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2 • 조회 669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테헤란로 소진언니 커리어 코칭 l 직장생활 13년차, 30대 환승이직!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