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의 새로운 전략, 쇼퍼블 콘텐츠 네이버는 27일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 상품 리뷰 하단에 블로그 리뷰 등 쇼퍼블 콘텐츠들을 활용할 수 있는 연동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네이버가 추구하는 ‘머천트 솔루션’의 일환이다. 머천트 솔루션은 판매자들이 네이버 플랫폼을 더 효과적인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지금까지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 정기구독 기능 등이 선보인 바 있다. +고객 입장에서는 어떤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지 생각이 듭니다. 광고가 대부분인 블로그 정보를 상품에 연동하는 게 판매자 입장에서는 도움이 되겠지만 정말 중요한 고객 가치를 올리는 것일까요?

네이버 쇼핑의 새로운 전략, 쇼퍼블 콘텐츠 - Byline Network

바이라인

네이버 쇼핑의 새로운 전략, 쇼퍼블 콘텐츠 - Byline Network

2021년 10월 26일 오후 11: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