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근무 환경 변화의 시작  코로나가 전세계 근무 환경을 바꿔 놓았다. 이에 평소에 재택근무, 원격근무였던 회사들이 주목을 받게 되었고, 재택근무의 효율성도 재평가되고 있다.  사실상 우리가 회사에 앉아서 비효율적으로 버리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가… 1년 365일 원격 근무 지침을 내세운 코니바이에린은 아기띠 하나로 150억 매출을 일궈냈다.  기술의 발달로 우리는 앞으로 더 적게 일할 것이다. 아래는 알리바바 전 CEO 마윈의 연설중 일부 “ 저희 할아버지는 하루에 16시간 일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바쁘다고 하셨죠. 우리는 하루에 8시간 일하죠. 우리는 정말 바쁘다고 하죠. 우리의 아이들은 하루에 3-4시간 일하게 될겁니다. 그것도 일주일에 3-4번. 제가 장담하죠. 그들도 바쁘다고 할겁니다.” 👉🏻같이 보면 좋을 영상 :  https://youtu.be/1nW3We_0tRU

애 직접 돌보려 차린 회사···365일 재택근무로 150억 대박

중앙일보

애 직접 돌보려 차린 회사···365일 재택근무로 150억 대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16일 오전 6: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

    마케터는 대체 뭘 만드는 사람일까?

    지금의 마케팅이 잘 안되는 이유 마케팅을 해야 하는 사람, 더 나아가 마케터와 함께 일을 하는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이야기 마케터는 누구일까? 마케터는 뭘 만드는 사람일까? 마케터는 무엇의 전문가일까? ㅡ 마케팅은 세분화되고 있다. 브랜드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쓰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제휴 마케팅 등. 이렇게 봤을 때는 마케팅도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런데 세분화되고 있는 한편으로 그걸 하나로 묶어주는 본질의 정의가 부족하다는 느낌이다. 그럼 이 시대의 마케터는 누구이며, 이들... 더 보기

     • 

    저장 70 • 조회 1,764


    어제 출시된 따끈따끈한 ChatGPT Codex를 실제 프로젝트 레포에 써 보았습니다.


    테스트가 있으면 스스로 테스트도 실행하고, 만든거 스스로 실행해보면서 버그도 수정하고 하는게 기특하긴 합니다.


    ... 더 보기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조회 405


    지금 당장 퇴사해야 합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