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를 만들어 온 29CM 브랜드 스토리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대체할 수 없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이 필요하고, 이를 위해서 차별화 포인트를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알리는 활동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경쟁력 있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해 다른 브랜드보다 조금 더 나은 선택이 아닌, 완전히 다른 포지셔닝을 가졌을 때 차별화 포인트가 더욱 두드러지고 대체할 수 없는 브랜드로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단순히 다름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다름이 어떤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사용자에게 지속적으로 이야기해 주는 브랜드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차별화 포인트는 경쟁사와 유사하지 않아야 하며, 우리 브랜드 서비스의 가장 강력한 1가지 강점과 명확한 브랜드 미션을 구축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29CM의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서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닝 구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

이창우 대표님과의 브랜딩 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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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월 4일 오전 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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