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과 앱을 아우르는 성공적인 하이브리드 마케팅 전략
Think with Google
✅ 웹과 앱을 아우르는 성공적인 하이브리드 마케팅 전략 웹과 앱의 특성과 비즈니스 모델에 따른 고객 여정을 감안하여 마케팅 단계와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해진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날의 소비자는 다양한 기기를 통해 수많은 접점에서 브랜드와 상호작용합니다. 모바일과 앱의 활용 범위가 늘어나면서 소비자 여정이 복잡해진 만큼 웹과 앱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전략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웹과 앱을 공략하는 하이브리드 마케팅 전략으로 유저들에게 성공적으로 도달해 플랫폼 간 시너지를 발생시키는 기업들의 사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풀 퍼널을 아우리는 웹・앱 캠페인으로 인지도와 전환을 높인 '와디즈' ✔️ 세분화된 구매 여정 분석으로 유기적 전략을 구축한 '크몽' ✔️ 마케팅 목표와 유저 그룹별 맞춤 캠페인으로 인입을 높인 '클래스 101' 💬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
2021년 11월 8일 오후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