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채널별 평균 수수료율이 잘 정리되어있네요. ——— 주요 4개 패션 플랫폼 입점업체의 판매수수료는 평균 26.7%로 조사됐다. 그러자 백화점(26.3%)이나 일반 온라인 쇼핑몰(13.6%)보다 패션 플랫폼 수수료가 높다는 지적이 잇따라 나왔다. ‘5대 유통업태별 명목(정률)수수료율'은 ▲TV홈쇼핑 33.9% ▲백화점 26.3% ▲대형마트 20% ▲복합쇼핑몰·아울렛 18% ▲온라인쇼핑몰 13.6% 등이다.

오프라인서 온라인으로 옮겨온 과다 수수료 논란...사실은?

n.news.naver.com

오프라인서 온라인으로 옮겨온 과다 수수료 논란...사실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4일 오전 1: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❶경영진이 인재관리에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지 않음(54%)

    ... 더 보기

    [변화디자이너 허일무의 리더십체인지] 인재육성의 리더십(1)

    데일리경제

    [변화디자이너 허일무의 리더십체인지] 인재육성의 리더십(1)

    < 뇌를 가장 빠르게 바꾸는 3가지 방법 >

    1. 뇌를 재설계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 더 보기

    《23분》

    ... 더 보기

    ‘명 선수는 명 감독이 될 수 없다’라는 말이 있다. 선수로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사람이 감독이 되었을 때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았기에 생겨난 말이다. 신이라 불리던 디에고 마라도나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감독을 맡았지만 남아공 월드컵에서 그들 기준에 한참 못 미친 8강에 그쳤다.

    ... 더 보기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패스트캠퍼스 미디어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조회 442



    50세 이전에 임원 안되면? 그럼 나가야지! I 대기업 임원 퇴사 이유

    5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