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s Research - November 2021
Digitalocean
커리어리 친구들, DigitalOcean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팬데믹 피크 기간 동안 클라우드 사용량이 증가했다고 보고한 기업의 86%는 클라우드 사용량이 2021년에도 계속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 2022년이 다가옴에 따라 팬데믹은 여전히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모두 클라우드가 회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 이 보고서에 따르면 기업의 69%가 클라우드 솔루션이 전염병으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디지털 가속화는 팬데믹 기간 동안 정점에 이르렀을 수 있지만 기업은 여전히 디지털 우선 세계에 점점 더 적응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팬데믹 기간 동안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채택이 급증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일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는 것은 전통적인 비기술 SMB도 복구 시 클라우드 솔루션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43%). 🤟 신생 기업과 SMB는 경제의 중추이며, 새로운 비즈니스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클라우드를 완전히 수용하는 데 직면한 장벽을 고려할 때 특히 그들이 번성하는 데 필요한 클라우드 및 소프트웨어 도구를 보유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 전통적인 중소기업의 대다수(52%)는 클라우드가 비즈니스 성공에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43%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관리하는 정규직 기술 직원이 전혀 없습니다. 🤟 제한된 기술 직원 외에도, 전통적인 SMB는 비용(19%), 기술 훈련 및 교육(13%), 서비스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시간(12%)을 클라우드 채택의 장벽으로 기록합니다. 🤟 DigitalOcean의 보고서는 또한 전통적인 중소기업과 기업 간의 중요한 클라우드 지식 격차를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SMB 응답자의 48%는 기업의 5%에 비해 "클라우드 네이티브"라는 용어에 익숙하지 않으며, 전통적인 SMB 응답자의 56%는 기업 응답자의 18%에 비해 "디지털 네이티브"라는 용어에 익숙하지 않다고 응답했습니다. 👍 보고서는 2021년 9월부터 10월까지 아스펜 핀이 실시한 48개국 2,400건의 인터뷰를 기반으로 했다고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는 전체 보고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021년 11월 17일 오전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