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버시 보호 강화 트렌드에 따라 개인 레벨의 어트리뷰션이 제한됨에 따라 MMM과 같은 모델링을 통한 마케팅 성과 분석 방법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케팅 성과를 다각도로 분석하기 위한 접근 방식 알아보기 2편 - 마케팅 믹스 모델링(MMM)

Ab180

마케팅 성과를 다각도로 분석하기 위한 접근 방식 알아보기 2편 - 마케팅 믹스 모델링(MM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7일 오후 2:3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1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