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EE님의 프로필 사진

Jung.LEE

1. 차근차근 읽어볼 여유가 있는 화요일 오전에 보내라(바쁜 월요일 오전은 피하라) 2. 개인화, 궁금증을 유발하는 단순함으로 이메일을 열게하고 3. 역삼각구조, 네가티브 패턴으로 파란색 버튼/베스트폰트로 시선을 모아 클릭률을 높인다. 한글 나눔고딕 > 산돌 네오고딕 > 윤고딕 영문 Georgia, Verdana * 2019년 기준 평균 오픈율이 11%인데, 결국 10번은 보내야 한다는 뜻이다.

뉴스레터 고민 끝! 바로 시작해보는 이메일 마케팅

publy.co

뉴스레터 고민 끝! 바로 시작해보는 이메일 마케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9일 오전 8: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퇴근길 작은 트럭에게 약속의 무게를 배우다 >

    1

    ... 더 보기

    AI시대 필요한 요구문서와 협업방법

    ... 더 보기

    Confluence Mobile - WEBNORI

    wiki.webnori.com

    Confluence Mobile - WEBNORI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73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