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캔슬링' 전성시대...IT기업 이어 명품 브랜드까지 도전장
한국경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24일 오전 12:40
K
... 더 보기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이
... 더 보기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