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예뻐야해! 인스타에 올릴만한 이미지와 분위기는 여전히 중요하다 이것은 우리 세대들이 얼마나 시각적으로 소비하는가를 보여준다 물론 그것은 특정대상을 위한 아름다움일것이다 다만 이 시각적 소비의 기준점이 시대 흐름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소비에 있어 이것만큼 중요한 것들이 등장하고 있다는 것 더 총체적인 관점에서 브랜드를 빌딩하려는 고민 기업의 입장에서 특정 대상들의 고민과 이를 해결하고, 나아가 특정한 가치까지 주는가에 대한 치열한 결과가 제품이나 서비스로 제안될 것이며 모든 접점과 반응을 통해서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유기적 과정 소비에 만족감을 극대화 시키는 길고 긴 여정이 브랜딩이 아닐까 느낌표 하나 찾겠다고 물음표를 몇개나 던지고 있는건지 ㅋ

미학 트렌드: 인스타그래머블 2020년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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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월 25일 오전 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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