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포지션닝과 가격 포지셔닝을 다르게 가져 | 커리어리

브랜드 포지션닝과 가격 포지셔닝을 다르게 가져가 성공한 사례. 디지털 프로덕트 중에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궁금. — 스포티앤리치는 정확히 그 중간에 있습니다. 가격도 약 20만원대로 하이엔드 브랜드보다 저렴하고, 매스 브랜드보다 비쌉니다. 하지만 브랜드 포지션은 명품과 가까워요. 신상품이 나오면 매번 품절되기 때문에 재고 구하기도 힘들고요. 그 특수함이 패셔니스타들을 끌어당깁니다.

스포티앤리치 : 세계적 모던 레트로 열풍을 94년생이 일으켰다

LongBlack

2021년 11월 26일 오전 9:5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