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번째 포인트는 관심입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보다 소비자, 즉 타깃 고객이 듣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 게 중요해요. 앞서 질문형 이야기와 비슷한 맥락일 거예요.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잠시 미뤄두고, 고객이 듣고 싶은 이야기를 먼저 해주세요. 참고 하겠습니다~ #퍼블리챌린지

강력한 팬을 만드는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

publy.co

강력한 팬을 만드는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26일 오전 10:14

조회 6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3 • 조회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