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가 소셜 미디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왓츠앱, 스냅챗) 중단 선언을 했다. 러쉬의 제품 철학은 사람들이 복잡한 현실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웰빙에 집중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인데 소셜 미디어는 이와 정반대의 목적을 향하고 있다는 것이 이유. 소셜 미디어가 의도적인 알고리즘을 설계하고 이를 조작하여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중독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만들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진정한 휴식에서 멀어지게 만들고 있다고. 파타고니아가 ‘제품을 사지 말라’고 했다면 러쉬는 더 나아가 ‘악의적인 소셜 미디어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 브랜드가 파는 것이 제품이 아닌 스토리, 철학, 진정성임을 다시 한 번 확인.

LUSH

Lush

LUSH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27일 오전 7: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나누는 사람이 진짜 부자죠. 그게 마음이건 물질이건 자기 시간이건. 자기 혼자 다 독식하는 사람은 부자가 아니죠. 뭐든지 나눌 수 있으면 너무 좋은 거죠. 세상을 조금이라도 더 좋게 만들고 떠나는 것, 당신이 살았음으로 하여 단 한 사람의 인생이라도 더 행복해지는 것. 그게 진정한 성공이죠.“

    ... 더 보기

    조회 264


    기회

    

    ... 더 보기

    🛠 개발자 생산성 높여주는 무료 맥 앱 7가지

    M

    ... 더 보기

    개발자 생산성 높여주는 무료 맥 앱 7가지 | 요즘IT

    요즘IT

    개발자 생산성 높여주는 무료 맥 앱 7가지 | 요즘IT

     • 

    저장 60 • 조회 3,561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