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제게 든든한 브랜드 파트너 동생으로 옆에 있는 우리 인터브랜드 김동찬 수석 컨설턴트의 DBR 기고글입니다. 저도 마케팅이나 브랜드 강연 혹은 멘토링할 때 팬덤 마케팅과 함께 언급하는 세계관 구축과 사업적 활용을 브랜드 전문가이자 크리에이터의 노하우로 쉽게 풀어냈습니다. 필독! 😊

[DBR] 보유 브랜드 많지만 시너지가 없나요?, BTS*마블처럼 서사를 잇는 세계관이 필요

동아비즈니스리뷰

[DBR] 보유 브랜드 많지만 시너지가 없나요?, BTS*마블처럼 서사를 잇는 세계관이 필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일 오전 12: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뇌를 가장 빠르게 바꾸는 3가지 방법 >

    1. 뇌를 재설계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 더 보기

    50세 이전에 임원 안되면? 그럼 나가야지! I 대기업 임원 퇴사 이유

    5

    ... 더 보기


    ❶경영진이 인재관리에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지 않음(54%)

    ... 더 보기

    [변화디자이너 허일무의 리더십체인지] 인재육성의 리더십(1)

    데일리경제

    [변화디자이너 허일무의 리더십체인지] 인재육성의 리더십(1)

    《23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