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elAdditive 우리가 타는 자동차에는 부수적으로 관리해야 할 사항들이 너무 많아요..😓 오늘은 그 중 가장 많이 접하면서 실제로 사용도가 높을까 생각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자동차 연료 첨가제에 대해 공유하려고 해요 ‼️ 먼저 자동차 연료 첨가제가 무엇이냐! 이렇게 들으니 와닿지 않는 오너들도 있을텐데요 자동차 연료 첨가제란 '불스원샷' 같은 품목을 의미하며, 특징은 다음과 같아요 ❗️ '자동차 엔진의 연소를 높이거나 자동차 배기가스에 함유된 대기 오염 물질의 농도를 저감하기 위해 섞는 에탄올을 뜻 한다' 1️⃣ 자동차 연료 첨가제 브랜드 자동차 연료 첨가제 브랜드는 우리가 대표적으로 아는 '불스원샷'이 있으며 그 외로는 '맥 세이버' , '윈스' , '페록스', '중외산업', '엑스티어' 등 많은 기업들이 있어요 그럼 이렇게 많은 연료 첨가제 브랜드들은 어떻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을까요 ❓ 2️⃣ 불스원샷 (레트로 캠페인) 2019년 불스원샷은 레트로 컨셉의 '빼GO빼GO'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패키징을 20년전인 90년대의 광고 문구로 해서 그런지 시대를 잘못 태어난 제품 같아 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 더 특색있어보인게 아닐까, 슬로건의 '빼GO빼GO'는 엔진 때가 잘빠지는 불스원의 이미지와 가격도 20년 전의 금액으로 파격적으로 뺀다는 의미를 준다고 해요 ❗️ 3️⃣ 현대오일뱅크 (드라마 PPL) 2021년 현대오일뱅크는 대표적인 제품 ‘엑스티어’라인을 앞세워 최근 시작한 드라마인 ‘모범택시’로 PPL을 진행하는 캠페인을 한다고 해요❗️ 이러한 선택을 한 이유에는 윤활유 품목들이 정유사 제품 가운데 가장 가까이 사용자들과 맞닿은 제품으로 최근 젊은 층들이 브랜드를 따져 제품을 구매하는 사례가 많아 드라마 PPL로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함이라고 해요 👍 현대오일뱅크는 주요 촬영장소인 택시회사 정비소에 제품용기와 광고물을 전시해 브랜드를 노출하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제품의 브랜드가 다양한 만큼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위한 전략은 좋은 것 같아요 😀 좀 더 SNS를 활용한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하여도 좋을 것 같네요 👏 4️⃣ 크린화이브 차카스 (제품 패키징) 이번 글감을 정리하다 찾은 내용이 신기하여 공유 드려요 😂 크린화이브라는 업체의 ‘차카스’ 라고 자동차에 넣는 연료 절감제라고해요 ‼️ 박카스를 연상 시키는 패키징부터 시작하여 안에 병에 그려져 있는 라벨까지 박카스를 연상시키는데요 😳 병 외부엔 다행히 마시지 말 것을 안내문이 붙어 있어요 🤣🤣🤣 해당 소재는 바이럴이나 퍼포먼스로 괜찮아보이는데, 아쉽게도 많은 캠페인을 진행하진 않은 것 같아 더 다양한 소재로 캠페인을 진행한다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다음엔 더 다양한 자동차 관련 마케팅 소재를 공유 드릴께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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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2월 8일 오후 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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