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니즈를 제공할 때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on)을 주지만, 원츠를 충족시킬 때는 고객 감동(customer perfect)을 선사한다. 스타벅스 고객여정맵의 하단에는 '기다리는 긴 줄', '종이 쿠폰 제공', '자리를 찾기 쉽지 않음'이 나타난다. 이러한 3가지 항목에서 원츠가 존재할 가능성이 높다. 다양한 예시들로 인해 이해가 쉬웠습니다~!

디지털 트렌드 2022: 일상이 되어버린 디지털 혁신

Publy

디지털 트렌드 2022: 일상이 되어버린 디지털 혁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1일 오후 6:51

조회 10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