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배달앱 데마에칸의 시장 점유] 일본의 음식배달서비스는 우버잇츠와 데마에칸이 있습니다🛵 데마에칸은 '셰어링 딜리버리'라는 배달 플랫폼으로, 이는 자사 점포를 지역에 만들고 라이더를 직접 고용하여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 시장 점유를 위해서 적자를 감안하여 점포를 확대하고 배달원도 대량채용 하였습니다 💡셰어링 딜리버리를 하는 이유 -보다 넓고 전략적으로 일본 전역을 커버 -비교적 늦게 성장하고 있는 일본의 푸드딜리버리시장을 먼저 점유 -장기적으로 배달료 절감 -배달 경험이 없거나 부족한 일본 음식점에 대한 지원 -배달 서비스 품질의 향상과 브랜딩 -일정한 배달원의 공급 현재, 라인에 인수되어서 자본과 기술이 성장에 보다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たった1年で配達員数の10倍増を達成した出前館 アルバイト大量採用を成功に導いた手法

ログミーTech

たった1年で配達員数の10倍増を達成した出前館 アルバイト大量採用を成功に導いた手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5일 오후 2: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239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689


    '망한 디자인'이었나 싶었는데..알고 보니 고도의 마케팅!

    ... 더 보기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