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셋 마케팅 타겟을 정교하게 세분화해 특정 고객층만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을 '핀셋 마케팅'이라 부릅니다. 빅데이터로 인해 개개인의 취향 분석이 가능해지고 과거보다 확고해진 소비 심리와 취향 등의 이유로 핀셋 마케팅이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는다 생각합니다. 다만 시장과 고객에 대한 분석이 부족하거나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핀셋 마케팅을 진행한다면 오히려 소비자들에게 외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충성도가 극에 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 신규 고객 유입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면에서 핀셋 마케팅을 잘 활용한다면 괜찮은 솔루션이 될 것 같습니다. 💬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

보스님의 취향을 콕 집어주는 핀셋 마케팅 📌

아이보스

보스님의 취향을 콕 집어주는 핀셋 마케팅 📌

2021년 12월 17일 오전 1:5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