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트랜드가 나왔지만, 이건 짚고 넘어가야 한다. 1. 다크 모드는 트랜드가 아니다. - 점점 스탠다드가 되어 간다. 2. 3D 일러스트레이션은 별로다. -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목 받았지만, 3D까지는 아니다. 3. 디자인 시스템은 올해만 잘나가지 않을 것이다. - 스타일과 구성 요소 제작, 문서화는 계속된다. 그럼 2022년에는 뭐가 올까? - Virtual Reality - 복잡한 코드 없이 만드는 프로그램이 늘어난다. - 네이티브 앱과 웹앱의 경계가 줄어든다. - 더 인터렉티브한 프로토타이핑 - 글래스모피즘이 빈번하게 사용될 것이다. 결론 디자인 산업은 확실히 빠르게 변한다. 더 멋진 스타일보다 더 많은 가능성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2022 Design Trends

Medium

2022 Design Trend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7일 오전 2: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지난 2012년 설립된 빌더AI는 코딩 지식 없이도 AI로 누구나 앱을 제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과 디자인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앱이 생성되는 구조로, 앱 개발에 들어가는 비용과 시간, 인력 의존도를 크게 줄인다는 점에서 혁신 모델로 주목받았다.

    ... 더 보기

    이데일리-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

    이데일리-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

    조회 733


    《충실하게, 정직하게》

    기록은 문제가 아니다. 지금에 와서는 아무리 노력을 해본들, 아마도 젊은 날과 똑같이 달리지는 못할 것이다. 그 사실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다. 별로 유쾌한 일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그것이 나이를 먹어간다는 일인 것이 분명하다. 나에게 역할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간에도 역할이 있다. 그리고 시간은 나 같은 사람보다는 훨씬 충실하게, 훨씬 정직하게 그 직무를 다하고 있다. 잠시도 쉬지 않고 계속 전진해오지 않았는가.

    ... 더 보기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