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인재들의 특징> 1. 자신의 일을 잘 하는 것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에 진짜로 필요한 일이 무엇인지를 찾아냅니다. 2. 그리고 회사에 필요한 일이면 적극적으로 나서서 해결하려고 합니다. 3. 다만, 회사에 필요한 진짜 필요한 업무일수록 난관에 부딪히기 쉬운데요.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인재들은 어떻게든 해결하고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또한, 이들은 새로운 변화가 생기면 이를 반영해서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변화를 성장과 배움의 기회로 삼는데요. 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변화보다는 안정성을 추구합니다. 5. 마지막으로,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인재들은 동료가 어려움이나 불편함에 처하면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도 적극 나섭니다. 결국 좋은 결과를 위해선 팀 플레이가 중요하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이죠.

[Books&Biz] 일만 잘하는 직원 vs 조직 이끄는 직원

Naver

[Books&Biz] 일만 잘하는 직원 vs 조직 이끄는 직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7일 오전 5:12

댓글 1

함께 읽은 게시물


Gemini 2.5 모델의 프롬프트 캐싱도 이제 자동 캐싱을 지원하는군요. 가장 기다렸던 기능!


요약하면 Flash 는 1024 토큰 이상일 때, Pro 는 2048 토큰 이상일 때 발동!되며, 캐싱된 토큰의 비용은 75% 할인.


자세한 토큰 갯수 단계나 캐시 만료 시간이 기재되어 있진 않은데, 써 보면서 파악을 해 봐야겠습니다. 챗봇류에서는 선택적으로 사용하면 될 것 같고, 배치성 잡에는 여전히 명시적 캐싱이 낫긴하겠네요.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기안장 대환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타입 안전한 API 모킹으로 프론트엔드 생산성 높이기

이번에 우아한형제들 기술 블로그에 "타입 안전한 API 모킹으로 프론트엔드 생산성 높이기"라는 새 글을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 더 보기

야 걔 놀고 있대 I 중년 재취업 비밀. 노하우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