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을 정리해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방식, 이마트는 영수증을 통해 우리나라의 한 해 동안 소비 패턴을 정리해주었다. 가장 눈에 띈 건, 고급 식재료 및 주류 구입의 증가다. 홈파티의 빈도와 개념은 확장되었고 이왕 즐길 거 제대로 즐기려 한다. 아웃도어 활동 역시 증가한 만큼 캠핑과 골프 용품의 구매가 늘어났다. 종합해보면, 올해 우리는 안에서도 바깥에서도 사람들과 접촉할 곳은 최대한 피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위안을 얻고 있었다.

마트 소비로 본 코로나 2년차..."장어 홈파티...야외골프 즐겼다"

중앙일보

마트 소비로 본 코로나 2년차..."장어 홈파티...야외골프 즐겼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0일 오전 2:06

조회 8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396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54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