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을 정리해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방식, 이마트는 영수증을 통해 우리나라의 한 해 동안 소비 패턴을 정리해주었다. 가장 눈에 띈 건, 고급 식재료 및 주류 구입의 증가다. 홈파티의 빈도와 개념은 확장되었고 이왕 즐길 거 제대로 즐기려 한다. 아웃도어 활동 역시 증가한 만큼 캠핑과 골프 용품의 구매가 늘어났다. 종합해보면, 올해 우리는 안에서도 바깥에서도 사람들과 접촉할 곳은 최대한 피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위안을 얻고 있었다.

마트 소비로 본 코로나 2년차..."장어 홈파티...야외골프 즐겼다"

중앙일보

마트 소비로 본 코로나 2년차..."장어 홈파티...야외골프 즐겼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0일 오전 2:06

조회 8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98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57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26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