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을 정리해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방식, 이마트는 영수증을 통해 우리나라의 한 해 동안 소비 패턴을 정리해주었다. 가장 눈에 띈 건, 고급 식재료 및 주류 구입의 증가다. 홈파티의 빈도와 개념은 확장되었고 이왕 즐길 거 제대로 즐기려 한다. 아웃도어 활동 역시 증가한 만큼 캠핑과 골프 용품의 구매가 늘어났다. 종합해보면, 올해 우리는 안에서도 바깥에서도 사람들과 접촉할 곳은 최대한 피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위안을 얻고 있었다.

마트 소비로 본 코로나 2년차..."장어 홈파티...야외골프 즐겼다"

중앙일보

마트 소비로 본 코로나 2년차..."장어 홈파티...야외골프 즐겼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0일 오전 2:06

조회 8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06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63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62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