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가 애니팡을 품에 품는다? 🎈 한 줄 요약 - 위메이드가 12월 20일 선데이토즈와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애니팡'으로 모바일 게임계의 한 획을 그은 '선데이토즈'가 위메이드에게 넘어갔습니다. 넘어갔다기보다는 합병을 통해 '블록체인 플랫폼' 강화를 꾀하는 거겠죠. 위메이드가 미르4를 통해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을 확장한 후에, 내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기사에 나와있듯이 위메이드는 "2022년 말까지 위믹스 플랫폼에 100개 게임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으니, 얼마나 더 거대해질지 기대가 되기도 하는 바입니다. 현재 위메이드에게 기대하는 바는 더 많은 P2E 기반 게임 배출입니다. ✔️ P2E 게임이 많아질수록 블록체인 분야가 더 활발해질 것이고, Web3.0, 메타버스 등 다음 세대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지 않을까요? 또한, 세대교체를 통해 재화 분배 측면에서 기회가 많아질 거라 생각합니다. ✔️ 코인이 투기냐, 그렇지 않느냐로 대립하는 지금 저는 과도기로 생각합니다. 어쨌든 신기술이 등장하며, 자리를 안정적이게 잡는 순간까지 모든 것은 갈등을 야기하기 마련이기 때문이죠. 게다가 '구 vs 신'의 대결은 어쩔 수 없는 변화의 양상이자 현상이기도 하죠. ✔️ 이러한 갈등이나 다변화 등은 시간이 지난 후에, 기술이 안정화됐을 때, 더 가라앉지 않을까요? 단지, 그 기간이 얼마나 걸리느냐, 언제 자리매김하느냐 등의 차이가 있을 뿐이라 생각합니다. 그냥 저의 생각은 이렇다고요. 저는 변화도 좋고, 신기술도 좋고, 안정적인 것도 좋아하는 이도 저도 아닌 사람이라서요. :D

위메이드, 선데이토즈 인수한다 - 테크42

테크42 - Tech Journalism by AI

위메이드, 선데이토즈 인수한다 - 테크42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7일 오전 2:10

조회 1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23분》

    ... 더 보기

    < 해결책 과잉 시대, 이제는 의미가 답이다 >

    1. 과거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해결책의 양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 더 보기

    ‘명 선수는 명 감독이 될 수 없다’라는 말이 있다. 선수로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사람이 감독이 되었을 때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았기에 생겨난 말이다. 신이라 불리던 디에고 마라도나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감독을 맡았지만 남아공 월드컵에서 그들 기준에 한참 못 미친 8강에 그쳤다.

    ... 더 보기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패스트캠퍼스 미디어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조회 443



    < 뇌를 가장 빠르게 바꾸는 3가지 방법 >

    1. 뇌를 재설계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 더 보기

    50세 이전에 임원 안되면? 그럼 나가야지! I 대기업 임원 퇴사 이유

    5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