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전우성 이사)
YouTube
✅ 브랜딩의 목적은 얼추 아는 백 명보다 열광하는 한명의 팬을 만드는 것이다. 많이들 어려워하는 부분인데, 열광하는 한명을 공략하기 보다는 얼추 아는 백명을 공략하려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그렇게 되면 결국 브랜드는 색을 잃고 날이 무뎌지게 된다. 얼추 알게된 사람이 100명이라면 그 중에 '이 브랜드는 나에게 딱 맞는 브랜드구나!' 라고 느끼게 되는 사람이 한 명도 없을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열광하는 한 명만 잘 잡으면 그 열광하는 한 명이 새로운 한 명을 또 소개시켜주고 그 새로운 한 명이 또 열광하게 되는 확률이 높아진다. 왜냐면 처음 열광한 그 한 명은 내 주변에 이 브랜드를 좋아할 만한 친구에게 소개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전우성 이사님의 책이 너무 좋았는데, 영상에서 전해주시는 내용도 모두 모두 너무 중요한 이야기들~! 브랜딩하는 분이라면 이 영상을 꼭 보길 추천합니다!!!
2021년 12월 27일 오후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