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맥케이 감독의 <돈 룩 업>이 화제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티모시 살라메, 메릴 스트립, 케이트 블란쳇, 아리아나 그란데와 키드 쿠디, 론 펄먼, 조나 힐과 롭 모건, 그리고 크리스 에반스(누구로 나오는지 찾아보세요!) 같은 슈퍼 스타들의 섭외를 위해 넷플릭스는 아담 맥케이 감독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한편 1998년에 설립한 '디카프리오 재단'을 통해 다양한 환경 운동을 벌이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이 영화의 핵심 연설의 대본 작업에 참여해 15번이나 고쳐썼다고 하네요. 그외 흥미로운 스토리를 찾아봤습니다. 1. 아리아나 그란데는 즉흥적으로 "Just Look Up"의 가사를 썼다. (NME) 2. 티모시 살라메의 캐릭터가 기독교인에게 전하는 메시지 (무비메이커) 3. 혜성이 정말로 지구를 파괴할 수 있을까? 그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고 천문학자가 설명한다 (야후뉴스) 4. <돈 룩 업>의 쿠키는 메릴 스트립의 아이디어였다, 그러면 원래 내용은 뭐였을까? (인디와이어) 5. 아담 맥케이 감독 인터뷰: 우리에게 과학이 있다는 건 낙관적이다 (가디언) 6. 나는 기후 과학자다. <돈 룩 업>은 내가 매일 접하는 광기를 포착한다. (가디언) 📻Monday Morning Vibe ※ Bon Iver - Second Nature : <돈 룩 업>의 스코어를 맡은 니콜라스 브리텔이 편곡한 본 이베어의 신곡.

☕[돈 룩 업]의 내용은 메릴 스트립 덕분에 바뀌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돈 룩 업]의 내용은 메릴 스트립 덕분에 바뀌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3일 오전 1: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안정적인 기업 재미없어요! I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사람들

    ... 더 보기


    < 좋은 관계를 위한 최소한의 예의, ‘거리 두기’ >

    1. 살다보면 나를 끔찍이 싫어하는 사람이 한둘은 나오게 마련이다.

    ... 더 보기

    업계는 오픈AI와 퍼플렉시티의 웹브라우저가 크롬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주목한다. 시장조사업체 스탯카운터에 따르면 전 세계 웹브라우저 시장 점유율은 크롬이 68%로 압도적 1위다. 애플 사파리가 16%로 뒤를 이었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5%, 파이어폭스와 삼성인터넷은 2% 수준에 그쳤다. 크롬의 높은 검색 점유율은 구글의 광고 매출로 이어진다. 크롬은 사용자의 검색 기록을 바탕으로 광고를 타겟팅하고, 이를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 더 보기

    ‘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국민일보

    ‘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조회 303


    생각해볼 부분이 많은 chart

    우리는 이런 세상에 살고 있고, 이중 몇몇은 더 잘될것이고, 몇몇은 말이되는 multiple로 내려올것.


    가끔 미국이나 홍콩 등에서 온 해외 투자자들을 만날 때가 있다. 이미 상장된 전 세계 대기업에 투자하는 큰 펀드를 운용하는 회사에 다니는 분들이다. 그들과 이야기하다가 한국의 경영자들은 그들을 잘 만나주지도 않고, 회사의 방향성에 대한 커뮤니케이션도 잘 못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 더 보기

    글로벌 매체에서 인정받는 한국 경영자가 없는 이유

    ㅍㅍㅅㅅ

    글로벌 매체에서 인정받는 한국 경영자가 없는 이유

    조회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