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162] "☄️현실판 DON'T | 커리어리

[Issue #162] "☄️현실판 DON'T LOOK UP!" 아담 맥케이가 연출하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출연한 넷플릭스의 신작, <DON'T LOOK UP!>은 지구로 돌진하는 혜성을 주제로 한 인류 풍자 블랙코미디입니다. (저희도 아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다소 과격하게 혜성으로 표현되었지만, 이 영화는 바로 기후변화를 바라보는 우리에 대한 은유입니다. (디카프리오는 환경 문제에 관심이 아주 많은 셀럽으로도 유명하죠.) 이 영화의 메시지와 교훈을 현실에서 이어가기 위해 영화의 제목을 그대로 딴 환경 캠페인 <DON'T LOOK UP> 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식물성 식품 섭취하기, 친환경 에너지 생활화하기 등 기후변화에 맞설 수 있는 개인의 노력들을 소개하고, 여러 환경 관련 NGO의 목소리를 모으는 플랫폼의 역할을 자처하고 있어요!

Take a step with Don't Look Up & Count Us In

Count-us-in

2022년 1월 3일 오전 2:55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Issue #202] “🥈 우유안부, 칸 라이언즈 실버 수상!" 이노레드가 매일유업의 'Greeting Milk' 캠페인으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액티베이션 라이언즈(Brand Experience & Activation Lions)에서 실버 라이언을 수상했습니다. 매일유업은 독거노인의 영양을 보충하고 안부를 헤아릴 수 있도록 1년에 365개의 우유를 배달하는 나눔 기부활동에 2016년 1월부터 동참하고 있는데요. 동시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 판매액의 1%를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의 장'인 칸 라이언즈 수상도 수상이지만, 아이디어를 위한 아이디어가 아닌, 오랜 기간 진정성 있게 진행해 왔던 활동이 뜻깊은 성과를 내서 더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우유로 어떻게 안부를 전해요? #매일유업 #소화가잘되는우유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