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8일 처음 등장해 일반 택시보다 넓고 쾌적한 승합차에 승차 거부가 없으며 친절하고 조용한 운전기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돌풍을 일으켰던 타다는 1년 6개월 만에 씁쓸한 퇴장을 맞이하게 됐다." 오늘부로 종료되는 타다가 알려준 '혁신'에 대한 교훈. (기술혁신이 아닐지라도) 고객이 감동하는 진짜 혁신적인 서비스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 나라의 규제가 얼마나 그 혁신을 방해하고 있는지.

'타다' 결국... 오늘 마지막 운행

Naver

'타다' 결국... 오늘 마지막 운행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10일 오전 7: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49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