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커머스의 희망: 세계 1위 매출 찍은 신세계 강남점] - 보복소비 열풍으로 인해 신세계 강남점의 매출은 21년 2.5조원에 달했습니다. 단일 점포로써 세계 최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단지 명품 수요 증가의 수혜만으로 신세계강남점의 성공을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원래 신세계 강남점은 버스터미널과 붙어 있다는 이유로 고급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을 꺼린 것으로 알려졌었기 때문입니다. - 신세계 강남점은 명품 브랜드 내에서도 전문관을 운영합니다. 구찌 매장은 백, 신발, 의류, 남성 등으로 나뉘어져서 무려 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샤넬 매장도 5개에 달합니다. 카테고리별로 명품 브랜드들을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고, 대기 부담도 덜하니 명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제일 먼저 찾는 매장이 되었습니다. - 고급화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매장 구성과 브랜드 입점을 통해 신세계 강남점은 명품 부문에서 독보적인 위치가 될 수 있었습니다. 오프라인 커머스가 성공하기 위한 고급화와 전문화의 모범 사례입니다.

신세계百 강남점 연 매출 2조 5000억원 육박...한국서 '세계 1위 백화점' 탄생하나

FNTIMES

신세계百 강남점 연 매출 2조 5000억원 육박...한국서 '세계 1위 백화점' 탄생하나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7일 오후 10: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367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김소진이 만난 사람 l MZ 프로일잘러!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