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로열티를 쌓는 것이 단순히 포인트를 쌓는 것이 아닌, 리텐션 / 혜택 / 고객중심 등이 고려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네요. “Building loyalty does not just mean earning points,” noted Emily Pfeiffer, senior analyst of commerce technology at Forrester. “It means wanting to come back again and again. And customers demonstrate that loyalty when they feel there’s a benefit, when they feel heard, when they’re having the experiences they want in all places.”

What retailers will focus on in 2022

Morning Brew

What retailers will focus on in 2022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8일 오전 9: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토스가 만든 리서치툴, TNS⟫

    ... 더 보기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toss.tech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 

    저장 3 • 조회 904


    《섬세한 사람》

    ... 더 보기

    올바른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하기 위한 준비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는 어떻게 시작이 될까" [분석 프로젝트 단계]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는 아래와 같이 3단계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1. 준비 : 분석 과제를 정의하고 범위 설정, 리소스, 협의 체계 등을 수립하는 단계 2.분석 : 필요한 데이터 마트 구축, 데이터 수집, 가공, 분석, 모델링 및 검증 3.결과 : 분석의 결과물을 비즈니스에 적용 현업 데이터 분석가로 일을 하면서 여러 분석 프로젝트 가운데 성공적으로 끝난 프로젝트도 있었지만 그렇지 않은 채 실패한 프로젝트도 있었습니다. 실패한 프로젝트를 ... 더 보기

    올바른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하기 위한 준비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올바른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하기 위한 준비 : 네이버 블로그

     • 

    댓글 1 • 저장 13 • 조회 847



    < 사람은 ‘의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자존심’을 지킨다 >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 더 보기

    'Suica의 수만큼 인생이 있다' 일본 사람들을 울린 교통카드 감동광고

    S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