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Driven Marketing, 마케팅과 데이터 조직의 시너지 만들기] 마이리얼트립에서 마케팅 조직과 데이터 분석 조직이 함께 협업하며 Data-Driven Marketing을 위한 환경을 만들고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했던 경험을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 마케팅 데이터를 보는 기준을 명확하게 정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 주요 마케팅 채널에 대한 운영 전략 수립하기 - 마케팅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하기 - 실험&측정&개선하기

마이리얼트립 그로스리드가 알려주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노하우

Publy

마이리얼트립 그로스리드가 알려주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노하우

2022년 1월 12일 오전 9:2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