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Driven Marketing, 마케팅과 데이터 조직의 시너지 만들기] 마이리얼트립에서 마케팅 조직과 데이터 분석 조직이 함께 협업하며 Data-Driven Marketing을 위한 환경을 만들고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했던 경험을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 마케팅 데이터를 보는 기준을 명확하게 정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 주요 마케팅 채널에 대한 운영 전략 수립하기 - 마케팅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하기 - 실험&측정&개선하기

마이리얼트립 그로스리드가 알려주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노하우

publy.co

마이리얼트립 그로스리드가 알려주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노하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2일 오전 9:2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포트폴리오, 리얼하게 시작하는 법

    <포트폴리오, 리얼하게 시작하는 법>

    ... 더 보기

    나는 가끔 조합형 한글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한다.


    그 아름다움은 단순히 예쁜 글꼴이나 정갈한 종이 위의 자소 배열에서 끝나지 않는다. 진짜 매력은, 정밀한 정보 구조와 이산 수학적 규칙성 속에 숨어 있다.


    ... 더 보기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367


    간만에 개발 떡밥이(신난다) 이번엔 제가 소수 입장에 있는 ORM이군요. 후후..


    저는 몇몇 사건을 통해 ORM 반대주의자가 된 사람인데요.


    ... 더 보기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9 • 조회 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