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노트: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1> 0. 킬러 콘텐츠: '그것을 보기 위해' 해당 플랫폼에 가입하게 되는 시그니처 콘텐츠로 정의한다. 페이스북에서 <블랙미러> 광고를 보다 넷플릭스에 가입했다. 최근에는 <이렇게 된이상 청와대로 간다>를 보려고 웨이브를 결제했다. 퍼블리에 가입하게 된 계기는 이 책,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다. 책을 먼저 샀고, 다음으로 퍼블리에 가입했다. 디지털 콘텐츠로 책 내용이 다 있었지만, 책의 실물 감각이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도 아깝지 않다. 특히 표지의 컬러 감각이 너무 좋다. 이하 독서노트. 숫자 아래는 원문 요약, "따옴표"속 문장은 원문 그대로, 화살표 다음은 내 생각 달기.

<독서노트: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1>

Brunch Story

<독서노트: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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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월 13일 오전 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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