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노트: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1> 0. 킬러 콘텐츠: '그것을 보기 위해' 해당 플랫폼에 가입하게 되는 시그니처 콘텐츠로 정의한다. 페이스북에서 <블랙미러> 광고를 보다 넷플릭스에 가입했다. 최근에는 <이렇게 된이상 청와대로 간다>를 보려고 웨이브를 결제했다. 퍼블리에 가입하게 된 계기는 이 책,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다. 책을 먼저 샀고, 다음으로 퍼블리에 가입했다. 디지털 콘텐츠로 책 내용이 다 있었지만, 책의 실물 감각이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도 아깝지 않다. 특히 표지의 컬러 감각이 너무 좋다. 이하 독서노트. 숫자 아래는 원문 요약, "따옴표"속 문장은 원문 그대로, 화살표 다음은 내 생각 달기.

<독서노트: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1>

Brunch Story

<독서노트: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3일 오전 9: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74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