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상승 효과를 성공적으로 입증한 데이터라이즈의 솔루션은 2021년 정식 출시 이후 별도 마케팅 없이도 고객사를 20배 확장했고, 98%의 솔루션 재구독률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젝시믹스, 나우인파리, 서울스토어, 소녀나라, 오드 등 데이터 이해도가 높은 이커머스 기업들을 주요 고객으로 확보하며 성장 중이다. 카페24와 메이크샵 입점몰 역시 데이터라이즈의 솔루션을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올 1분기 내로 고도몰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커머스 그로스 솔루션 '데이터라이즈', 115억 규모 투자 유치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이커머스 그로스 솔루션 '데이터라이즈', 115억 규모 투자 유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3일 오후 9:5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