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쿠폰 메시지라도, 구체적인 금액을 명시한 메시지보다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메시지가 더 클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고 싶은 매력적인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도 중요하고요. 구체적인 사례가 유익합니다^^

CRM 마케팅 전략: 한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publy.co

CRM 마케팅 전략: 한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9일 오전 11:32

조회 9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연봉 올라가도 팀장처럼 되긴 싫어요 I MZ 퇴사 이유

    ... 더 보기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7 • 조회 1,274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