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사골을 MS가 샀다 디즈니는 5조 원에 인수한 마블을 10년간 우려내며 21조 원을 벌었다. MS는 '액티비전 블리자드'란 게임 쪽 최고급 사골을 82조 원에 사서 얼마나 우려 먹을 수 있을 것인가...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WoW, 캔디크러시, 디아블로 등 세계를 휩쓴 프랜차이즈 게임들의 후속작들, 그리고 IP를 활용한 게임이나 콘텐츠들이 콘솔, 모바일, 메타버스... 다양한 플랫폼에서 등장할 것이다. 그리고 그걸 몽땅 이용할 수 있는 게임 구독 서비스에 가입시킬 것이다. MS, 소니, EA, 넷플릭스, 아마존 등 주요 플레이어들이 모두 게임구독 서비스를 시작-준비하고 있는데 MS가 유리해짐. 그들의 구독 서비스 'Game pass' 가입자 수가 2,500만인데 액티비젼 블리자드가 보유한 월간 활성 사용자는 190개국에 4억 명 😲​ #전성기지난곳을너무비싸게샀단의견도 ------------------------- 빈센트 ㅣ스타트업 잡학가 🎤 Career : 네이버에서 삽질의 기본을 배우고 티몬 초기에 합류해 진짜 삽질을 깨우칩니다. BLIND란 앱으로 창업해 트러블 메이커가 됐다가, 커머스로 컴백했습니다. ✍🏻 Topics : 커머스 트렌드, 스타트업 이슈, 라이징 비즈니스, 인물 소개 등 📚 Archive : https://www.instagram.com

MS의 블리자드 인수, 정말 '메타버스' 때문일까

Naver

MS의 블리자드 인수, 정말 '메타버스' 때문일까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20일 오후 12: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99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