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수 3,950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통합 멤버십이 등급제 서비스를 준비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엘포인트 멤버십 이야기 인데요, 구매금액과 횟수에 따라 등급제를 세분화하고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기사를 읽다보니 눈에 띄는 구절에 있었는데요,  “...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엘포인트를 자주 적립한 고객이 엘포인트 제휴사인 롯데백화점과 롭스 등에서도 상위 고객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는 내용 이었어요. 세븐일레븐, 롯데백화점, 롭스의 객단가 (고객별 구매단가)가 비슷하지 않다면, 이 모델은 말이 되지 않거든요.  그래서 구매횟수 뿐만 아니라 구매금액 까지도 등급산정 기준에 포함시키는 거겠지만요.    하반기에 어떤 서비스가 나올 지 기대되네요.  자세한 추진배경은 기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단독]롯데 '엘포인트 등급제'로 충성고객 잡는다

n.news.naver.com

[단독]롯데 '엘포인트 등급제'로 충성고객 잡는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16일 오전 12: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기획의 말들⟫ 출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 더 보기

    《읽는 사람, 쓰는 사람》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672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5 • 조회 1,081


    그게 쓸모 없을지라도 일단 제품을 출시했다는 것 자체가 매우 큰 차이가 된다. 로또 확률 0% 와 1%의 차이. 오죽하면 성공한 창업자들이나 VC들의 지겹도록 맨날하는 얘기의 99%가 일단 출시하세요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