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8년을 맞은 불닭볶음면이 만든 매운 스코어. 삼양 매출 15년 3천억원 >18년 4693억원. 영업이익 15년 71억원 > 18년 551억원으로 8배⬆️ 불닭브랜드(라면, 스낵, 소스)만 글로벌 매출 15년 661억원 > 16년 1418억원 > 18년 2825억원. 요약하면 '괴랄한 제품이 유튜브를 만나 스파크가 튀면 영업이익이 8배가 뛴다.' ㅋㅋ

낯선 극강의 매운맛 불닭면...결국 세계에 통했다

n.news.naver.com

낯선 극강의 매운맛 불닭면...결국 세계에 통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17일 오전 12: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뇌를 가장 빠르게 바꾸는 3가지 방법 >

    1. 뇌를 재설계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 더 보기


    《23분》

    ... 더 보기

    ‘명 선수는 명 감독이 될 수 없다’라는 말이 있다. 선수로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사람이 감독이 되었을 때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았기에 생겨난 말이다. 신이라 불리던 디에고 마라도나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감독을 맡았지만 남아공 월드컵에서 그들 기준에 한참 못 미친 8강에 그쳤다.

    ... 더 보기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패스트캠퍼스 미디어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조회 443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해결책 과잉 시대, 이제는 의미가 답이다 >

    1. 과거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해결책의 양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