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의 스포츠 브라가 빠진 스포츠 브라 광고] 최근 아디다스는 이제껏 시도하지 않았던 광고를 기획하였다. 새 스포츠 브라 라인업을 출시하면서 25명의 맨가슴을 그대로 노출한 여성이 실린 광고를 제작하여 트위터에 올렸다. 여성의 얼굴은 제외하고 목부터 상복부까지의 맨몸이 격자 모양으로 나뉜 칸에 담겼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여성의 가슴을 노출한 사진은 허용하지 않아 업로드가 불가했을 것으로 보인다. 그들의 메시지는 단순 명료했다. "우리는 어떤 모양과 크기든 관계없이 여성의 가슴은 지지와 편안함을 누릴 자격이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43가지의 새로운 스포츠 브라를 선보이며 모든 사람들이 그들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스포츠 브라를 선보인 것은 여성 중 90%가 맞지 않는 스포츠 브라를 착용한다는 사실에서 시작하였다. 논란이 일자 아디다스는 트위터를 통해 브랜드의 입장을 전했다. "우리는 모든 영광스러운 몸들을 축복하고, 우리가 얼마나 서로 다른지 자랑스럽게 공개하고 싶다. 가슴은 자연스러운 신체의 일부이다. 미래 세대를 위해 가슴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 잡을 때이다." 9개월 뒤면 카타르 월드컵이 열린다. 아디다스가 그 때에도 지금처럼 대담하고 신체에 대한 인식을 바꿀 수 있는 대담한 캠페인을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보자.

아디다스의 스포츠 브라가 빠진 스포츠 브라 광고

Brunch Story

아디다스의 스포츠 브라가 빠진 스포츠 브라 광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2월 19일 오전 2: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7 • 조회 1,483


    하나부터 열까지 리더가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라는 구성원이 있습니다. 반대로 큰 얼개만 듣고 나머지는 자율적으로 하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죠. 회식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나 힘겨워 하는 구성원이 있는 반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구성원도 있습니다.

    ... 더 보기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 

    저장 5 • 조회 641


    GraphRAG 에 대한 생각

    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

    < 네이버는 왜 아이폰 쓰던 직원들에게 안드로이드폰을 사줬을까? >

    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 더 보기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5 • 조회 897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P

    ... 더 보기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Brunch Story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