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0419
[광고 · 마케팅]
탑승객을 찾습니다(뉴시스)
맥딜리버리 감지기 캠페인(매드타임스)
오레오 브랜드 필름 The Note(STONE)
[IT 뉴스]
쿠팡-기아, 쿠팡카 만든다(지디넷)
코딩 없어도 OK… 노코드 가 뜬다(문화일보)
네이버, '검색 콜로키움 2022' 개최(이데일리)
[이슈/트렌드]
5000원짜리가 3만원에 팔린다(한국경제)
체류형에 도전하는 대형마트들(오픈애즈)
70대 2명 중 1명 인터넷 쓴다(블로터)
새벽배송 철수 도미노(한국경제TV)
한식뷔페 '계절밥상' 역사 속으로(아시아경제)
고야드, MZ 몰리는 이유 있었다(중앙일보)
미니스커트 미미인형 나흘에 완판(조선일보)
청와대 국민개방 한다(아이즈매거진)
트위터, 화제의 드라마 순위 발표(브랜드브리프)
[읽을 거리]
잘 ‘맞는’ 일 찾아 성장해야”(조선비즈)
블랭크가 사업모델 바꾸는 까닭(바이라인네트워크)
휠체어를 탔다, 강남대로가 기울어졌다(조선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