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저는 이런 사례들을 실리콘밸리 현지에서 끊임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거대한 변화 이후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빠르게 읽은 다음 내가 가지고 있는 자산(공장, 지식, 기술, 네트워크) 중에서 고객에게 추가로 제공해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고민하는 겁니다. 예를 들어 세일즈포스라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회사는 코로나19 이후 고객들(주로 대기업)이 어떻게 회사에 복귀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솔루션 '워크닷컴'이라는 것을 추가로 내놓았습니다." 코로나 방어에 성공한 기업들의 공통점. 기술보다 고객에 시선을두는 기업들,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만드는 기업들이 계속해서 잘 나간다. 달라진건 없다.

[World & Now] 코로나 방어 성공한 美기업들의 공통점

n.news.naver.com

[World & Now] 코로나 방어 성공한 美기업들의 공통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12일 오전 7:0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78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93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26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