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에 가장 타격을 많이 받은 대표적인 업종중 하나가 바로 여행/레저 분야 인데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다시 해외여행이 가능해진다면 그때의 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집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전보다는 사람들이 인식하는 여행이란 형태나 여행의 습관이 많이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예전처럼 자유로운 여행이 다시 가능한 시점이 언제가 될지 모르겠으나 기사를 보면 전세계 공통적으로 항공 여행 수요 회복에는 수년이 걸릴 수도 있다고 보는것 같네요.

코로나19 이후의 해외 여행은 어떻게 될까?

BBC News 코리아

코로나19 이후의 해외 여행은 어떻게 될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18일 오후 1: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53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취업 코칭 AI 프롬프트를 사용해보세요.

    ... 더 보기

     • 

    저장 16 • 조회 1,904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95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