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이 아기띠를 팔아 3년 만에 매출 150억원을 냈어요. 매출의 8할은 미국, 일본 등 해외입니다. 임이랑 대표는 창업 준비 과정에서 “저는 아기 엄마인데, 정말 좋은 아기띠를 만들고 싶어요. 도와주세요”라는 말을 제일 많이 했대요. 인터뷰 전체적으로 인사이트가 가득해요. 임 대표의 꿈은 소비자들이 임신, 출산, 육아의 트랙에 발을 한 번 들이게 되면 코니 제품을 쓰게 만드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국내외 가릴 것 없이 '사랑'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바스리] 아마존을 강타한 한국의 아기띠 스타트업, 비결은? - Byline Network

바이라인네트워크

[바스리] 아마존을 강타한 한국의 아기띠 스타트업, 비결은? - Byline Netwo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12일 오전 12: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선형 회귀(Linear Regression)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개념들

    -

    ... 더 보기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5년전부터 트렌드나 사업전략 강연이나 멘토링, 컨설팅했을 때마다 점차 변화하고 있는 중장년과 시니어의 속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언급하면서 새로운 사업기회로 이야기해왔다. 일부는 감사하게도 그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주시고 사업아이템을 만들거나 피봇팅해서 현재 잘나가는 스타트업들도 몇몇 있다.

    ... 더 보기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조회 859



    이름 바꿔쓰기

    자아성찰, 혹은 자기 회고를 할 때는 자기 객관화를 하는 것이 좋다. 감정이 개입되어서는 올바른 회고를 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하지만, 막상 자기 객관화가 쉽지는 않다. 나를 남처럼 들여다보는 것은 많은 훈련을 거쳐야 가능하기 때문이다.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