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업체 코닥, 캠핑용품업체 스노우피크, 야구 리그 MLB, 다큐멘터리 채널 디스커버리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전혀 다른 업종의 기업인 이들의 공통점이 있다. 모두 패션 브랜드를 선보였다는 점이다."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대박을 치자 패션과 무관한 업종을 접목한 '라이선스' 브랜드들이 줄줄이 등장하는 중. '패션업계의 큰손' 대명화학이 코닥으로부터 라이선스 사업을 따내 시작한 '코닥 어패럴'이 히트를 쳤고, 최근에는 일본 프리미엄 캠핑용 브랜드 스노우피크를 의류로 만든 '스노우피크 어패럴'까지 등장. 다큐 채널, 필름 카메라 브랜드를 옷으로 입는 희한한 경험이 전에 없던 독특한 의류를 찾는 1020세대의 니즈와 맞아 떨어졌다는 분석.

코닥·스노우피크...'옷'이 된 필름·캠핑용품 브랜드

n.news.naver.com

코닥·스노우피크...'옷'이 된 필름·캠핑용품 브랜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22일 오전 7: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75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14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