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3~5월 매출 타격은 예상보다 더 컸다 2. 온라인 판매는 급증했다 3. 온라인 판매는 예상외로 많은 비용이 든다 4. 유통망은 엉망이 됐다 5. 중국의 소비 회복은 예상보다 강하다 6. 경제 재가동으로 현재 미국 매장의 90%가 오픈됐다 7. 오프라인 판매는 아직 전년 수준에 못 미친다 8. 엄청난 현금을 쌓아놓았다 9. 주가는 3월 저점 이후 60% 이상 급등 10. 미래는 예측하기 어렵다 나이키의 실적에서 알 수 있는 10가지 시사점. 코로나 이후 상당수의 미국기업들이 나이키와 비슷한 상황일거라 예상됨.

나이키 실적에서 알 수 있는 10가지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 네이버 증권

Naver

나이키 실적에서 알 수 있는 10가지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 네이버 증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26일 오후 5: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