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제품을 사야 | 커리어리

<콘텐츠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제품을 사야 할 이유를 창조합니다> 1. (미래엔) 기술과 콘텐츠에 관심이 없는 마케터들은 더 이상 설 자리가 없을 것. 2. 마케팅 산업은 무척 변화가 빠르고, (변화에) 올라타지 못하면 바로 도태된다. 지금 마케팅에 다가온 물결은 ‘고도의 통합(연결)’. 3. 과거 마케터들이 다루던 단순 프로모션과 수요 분석 등을 넘어 온·오프라인 플랫폼과 커머스, 콘텐츠가 연결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등장하면서 마케팅 산업의 지형도 바뀌고 있다. 4. 복잡해 보이지만 오늘날 마케팅은 결국 재고를 줄이고 소비자 만족도를 완벽하게 맞추는 세일즈. 5. 광고는 영원하지 않지만 콘텐츠는 영원하다. 각종 기술로 타겟 소비자들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면, 이를 기반으로 소비를 이끌어내는 핵심은 콘텐츠. 콘텐츠는 '브랜드를 믿어야하는 이유'와 '사야만 하는 이유'를 만든다.

[인터뷰] "마케팅이 사라진다"... 30년 외길 마케터가 본 미래

Naver

2020년 6월 28일 오전 9:0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