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제품을 사야 할 이유를 창조합니다> 1. (미래엔) 기술과 콘텐츠에 관심이 없는 마케터들은 더 이상 설 자리가 없을 것. 2. 마케팅 산업은 무척 변화가 빠르고, (변화에) 올라타지 못하면 바로 도태된다. 지금 마케팅에 다가온 물결은 ‘고도의 통합(연결)’. 3. 과거 마케터들이 다루던 단순 프로모션과 수요 분석 등을 넘어 온·오프라인 플랫폼과 커머스, 콘텐츠가 연결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등장하면서 마케팅 산업의 지형도 바뀌고 있다. 4. 복잡해 보이지만 오늘날 마케팅은 결국 재고를 줄이고 소비자 만족도를 완벽하게 맞추는 세일즈. 5. 광고는 영원하지 않지만 콘텐츠는 영원하다. 각종 기술로 타겟 소비자들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면, 이를 기반으로 소비를 이끌어내는 핵심은 콘텐츠. 콘텐츠는 '브랜드를 믿어야하는 이유'와 '사야만 하는 이유'를 만든다.

[인터뷰] "마케팅이 사라진다"... 30년 외길 마케터가 본 미래

Naver

[인터뷰] "마케팅이 사라진다"... 30년 외길 마케터가 본 미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28일 오전 9: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감사합니다. 멋진 서비스 잘 만들어보겠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132


    차세대 파이썬 패키지 매니저 uv 소개 영상

    h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OpenAI가 발표한 Codex의 핵심은 AI와 함께 진짜 팀으로 일하는 것 같은 경험을 준다는거네요.


    기존의 코딩 어시스턴트는 Agent라는 이름을 붙였어도 결국은 자동완성의 확장에 그치는 것이라, 즉, 나의 뇌를 확장하는 것이라 한계가 좀 명확했는데요.


    ... 더 보기

    React 19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클라이언트 사이드 훅

    ... 더 보기

    [번역] React 19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클라이언트 사이드 훅

    velog.io

    [번역] React 19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클라이언트 사이드 훅

     • 

    저장 20 • 조회 4,982


    타입 안전한 API 모킹으로 프론트엔드 생산성 높이기

    이번에 우아한형제들 기술 블로그에 "타입 안전한 API 모킹으로 프론트엔드 생산성 높이기"라는 새 글을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