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조3441억원으로 '미국판 당근마켓' 산 네이버

네이버가 2조3441억원을 들여 북미 최대 C2C 패션 플랫폼 포시마크를 인수했습니다. 창립 이래 최대 규모입니다. 시장에서는 '고환율 시대에 걸맞지 않은 의사결정이다', '너무 비싼 가격이다'라는 부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를 보여주듯 인수 소식 발표 당일 네이버 주가는 8.79% 급락, 장중 52주 신저가를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이런 평가 속 네이버가 포시마크를 인수한 배경은 무엇일지, 함께 읽어보시죠👀 [네이버, 차세대 커머스 선점 승부수 던졌다…'포쉬마크' 인수] 기사 읽기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156626?sid=105

네이버가 포시마크를 픽한 진짜 이유

Brunch Story

네이버가 포시마크를 픽한 진짜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0월 5일 오전 8: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 노션으로 절대 쓰지 마세요.

    (다시 돌아온 노션 이력서 절기)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3,067


    ⟪커피챗 중독자의 커피챗 후기⟫

    ... 더 보기

    What is YEJI doing?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What is YEJI doing? : 네이버 블로그

    진나라는 어떻게 통일 왕조가 되었나

    중국 전국시대에 객경(客卿) 제도가 있었다. 다른 나라의 인재를 데려와 국가의 요직에 앉히는 것이다. 심지어 국무총리에 해당하는 자리에 외국의 인재를 앉히기도 했다. 말하자면, 미국인을 대한민국의 총리에 임명하는 셈인 것이다.

    ... 더 보기

    조회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