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새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무설탕) 소주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희석식 소주에 증류식 소주를 소량 첨가해 증류식 소주 맛을 냈다. >> 진로이즈백과 동일한 16.5도.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동일한 도수의 감각적인 제품으로 승부. 소비재들이 경험과 브랜딩, 비주얼적인 부분들을 많이 반영하고 있음.

롯데칠성, '처음처럼 새로'...출시 한 달 만에 680만병 판매

n.news.naver.com

롯데칠성, '처음처럼 새로'...출시 한 달 만에 680만병 판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0월 19일 오전 10: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965


    기회

    

    ... 더 보기

    조회 527


    앱 업데이트의 본질을 파헤치고, 기능 개선 인사이트를 찾아보는 모임

    ... 더 보기

    AIXperience 클럽 소개 | Notion

    update-log on Notion

    AIXperience 클럽 소개 | Notion

    간만에 공개 발표를.. 이번 주 토요일,

    ... 더 보기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event-us.kr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조회 1,240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1,008


    경험담)섣불리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주말에 한식 뷔페에서 식사하던 중,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