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 보는 2022년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

올리브영, 아모레몰, 화해, 글로우픽, 잼페이스 등 와이즈앱·리테일·굿즈 데이터로 분석한 2022년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 https://www.wiseapp.co.kr/insight/detail/339/?

데이터로 보는 2022년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

와이즈앱·리테일 | 실시간 결제·앱 데이터 기반 경쟁사 분석 솔루션

데이터로 보는 2022년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0월 19일 오후 11: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한국 스타트업 & 인수합병 역사에 길이길이 남게될 deal. 알고보니 숨은 승자는 당시 딜을 뺏긴 네이버..?

    ... 더 보기

    카카오엔터, 美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서비스 종료

    조선비즈

    카카오엔터, 美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서비스 종료

    조회 358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22


    레일즈와 카카오 문화

    ... 더 보기

    레일즈 철학과 카카오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레일즈 철학과 카카오 문화

     • 

    저장 6 • 조회 2,791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