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프로필 사진

1. 일론 머스크가 "파티는 시작됐다"는 트윗을 올림 2. 테슬라 시가 총액 2천72억 달러 등극했기 때문. 3. 나스닥에서 3.69퍼센트 상승한 액수. 4. 그동안의 1위는 토요타, 2천23억 달러. 5. 전기차 시대가 시작됐다는 신호탄으로 보는 시각에 힘이 실림. 생산대수는 토요타의 4퍼센트에 불과하고 연간 판매량도 비교가 안 되지만, 주식 시장에서 테슬라의 인기는 어마어마 합니다.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의 존재감도 상당해졌죠. 주가가 늘 본질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지만, 테슬라의 이런 인기는 연구해볼 만 합니다. 테슬라의 이런 선전, 반짝인기일까요? 미래를 향한 굳히기일까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전기차 시대...테슬라, 도요타 제치고 시총1위 자동차기업

Naver

진짜 전기차 시대...테슬라, 도요타 제치고 시총1위 자동차기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2일 오전 11: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얼마전에 신입 개발자 채용시 과제를 10분 내에 빠르게 만들어서 보낸 사람을 채용했다며, 빠르게 결과를 냈기 때문에 채용했다는 글이 SNS에 많이 돌았다. 그러면서 이렇게 말한다.


    "알고리즘 많이 푸는 개발자보다, AI로 빠르게 결과 내는 사람을 선호. 알고리즘, 코딩 책 안 봐도 AI 도구만 적극 활용하면 취업 기회 잡을 수 있다."


    ... 더 보기

     • 

    저장 19 • 조회 5,032


    DB 프로시저 싫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Lambda/Serverless Function 이라고 생각해보십시오! 사실상 Serverless Function이랑 똑같은 것. Serverless Function도 싫어하시면 린정.

    조회 2,332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7 • 조회 1,370



    MZ가 신상이 아니라 중고 명품에 관심을 갖고 지갑을 본격적으로 연다면서 그 이유를 분석했는데, 그 중 몇몇을 추리면 MZ가 친환경 의식이 높고 소유보다는 '경험'을 추구하고 사용성이라는 소비자 가치를 중시해서라고 그렇단다. 솔직히 그건 그냥 끼워맞춘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아무리 넉넉한 마음을 갖고 봐도 아주 매우 지극히 극히 일부는 그럴 수 있다 이해해도 결국 명품 갖고 싶으니깐 핑계에 이유를 붙인거에 가까워보인다.

    ... 더 보기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naver.me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