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테일 vs 숏테일 키워드 전략: 어느 것이 더 나을까?]

롱테일 키워드와 숏테일 키워드의 차이점은 인기도이다. 많은 사람들이 숏테일 키워드를 검색하는 반면, 롱테일 키워드를 찾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로 인해 일반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것이 더 쉽고 더 구체적인 의도를 가진 검색어가 트래픽을 더 가져오기 쉽다. 롱테일 키워드 vs 숏테일 키워드 전략: 어느 것이 더 나을까? 두 키워드 유형 모두 장단점이 있다. 숏테일 키워드는 경쟁이 치열해서 상위 10위 까지 가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콘텐츠를 조정하고 백링크 등 링크를 구축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다. 만약 이게 성공한다면 아래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 타겟 키워드 및 관련 롱테일 키워드에서 엄청난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2. 높은 순위에 등극하는 경우 백링크가 많이 모인 경우가 많다. 3. 페이지 내부 링크를 사용하여 다른 페이지를 홍보할 수 있다. 롱테일 키워드 전략은 아래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 경쟁이 덜하다. 2. 다양한 키워드를 타겟할 수 있다. 3. 구체적이어서, 특정 의도를 가진 방문자를 유치할 수 있다. 반대로 많은 양의 트래픽을 얻으려면, 상위 노출에 신경을 써야 한다. 결론적으로 숏테일과 롱테일 키워드 마케팅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섞어서 쓰는 것이 중요하다.

롱테일 vs 숏테일 키워드 전략: 어떻게 다를까?

에스이오_마케팅

롱테일 vs 숏테일 키워드 전략: 어떻게 다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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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월 6일 오전 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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